본문 바로가기
풍경

호주 브리즈번 역사

by 호주 가이드 2018. 12. 28.
반응형

카메라 기종: 소니 알파 37

촬영날짜: 2015년 10월31일

장소: 호주 브리즈번 보타닉 가든

촬영자: 리차드 조



호주 브리즈번 역사

아름다운 풍경을 그리며 구불거리며 흐르는 강은 브리스번을 호주에서 가장 독특한 수도 도시로 만듭니다. 브리즈번은 퀸즐랜드 주에 오래 전에 생겨났습니다. 측량사인 존 옥슬리 (John Oxley)가 1823 년에 뉴 사우스 웨일즈 주지사 (토마스 브리즈번)의 이름을 따서 발견했습니다.


1824 년 유럽 정착 이전에, 원주민 부족, 즉 Jagera와 Turrbal은 브리즈번 강을 따라 살았습니다. 그들이 이 지역에 얼마나 오래 거주했는지는 알려져 있지 않지만 호주 원주민 재원은 약 4 만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고 믿어집니다.


최초의 유죄 판결은 1824 년 레드 클리프 (Redcliffe)에 세워졌으며 1825 년 현재의 도심지로 옮겨졌습니다. 당국자들은 강가의 자연적 굴곡이 탈출에 대한 효과적인 장벽을 제공한다고 믿었습니다.


이 지역의 민간인 직업은 1842 년에 시작되었고 1880 년대 후반에 브리즈번은 상업의 중심지가되었고 자본은 독특한 건축 특징과 문화를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풍부한 햇빛과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갖춘 Brisbane은 주변에 정착하고자하는 사람들을 신속하게 끌어 들였습니다. 도시는 수년간 꾸준히 성장해 왔으며 승진의 전환점은 호주 및 미국의 서비스 요원을 위해 남태평양의 주요 연합군 본부를 수용 한 제 2 차 세계 대전 중이었습니다.


전후 인구 붐으로 산업이 폭발적으로 증가했으며 브리즈번은 호주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로 태어났습니다.


급속한 발전에도 불구하고 브리즈번은 종종 시드니와 멜버른 뒤에서 문화적으로 뒤쳐지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그러나 1980 년대에 있었던 두 번의 획기적인 사건은 오늘날 호주의 새로운 세계 도시로 브리즈번을 가속화 시켰습니다.


커먼 웰스 게임즈 (Commonwealth Games)는 1982 년 브리스번 (Brisbane)에 왔으며 이로 인해 새로운 기반 시설과 스포츠 시설이 대규모로 도입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세계의 눈은 1988 년에 브리스번으로 변했고 수천 명의 방문객이 엑스포 88에 모여 들었습니다. 박람회장에서 사우스 뱅크가 탄생하여 번성하는 문화의 중심지가되었으며 브리즈번은 남부 지역의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 이상입니다.


오늘날 브리즈번은 문화적 경험, 모험을 즐기는 야외 활동, 엔터테인먼트 및 쇼핑 구역과 어느 곳에서도 볼 수없는 여유로운 분위기로 가득한 활기차고 흥미 진진한 도시입니다. 또한 급속히 성장하는 세계 도시의 명성은 2014 년 11 월 G20 정상 회의의 주최로 확정 됨으로써 확인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